안녕하십니까 제38대 동아리연합회 ‘함께하는 우리, 동고동락’입니다.
2021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갱신을 공고합니다.
※등록 갱신이란?
정인준 상태인 중앙동아리가 기존의 인준 상태를 유지하고, 중앙동아리로서의 활동을 지속하기 위하여 본 회의 절차에 따라 등록 상태를 갱신하는 것.
아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으시어 착오 없이 등록 갱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제출할 것 (동아리연합회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습니다)
① 2021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서류.hwp
② 2021학년도 1학기 중앙동아리 회원 명단.hwp
위의 두 서류를 모두 제출하셔야 합니다.
※제출할 곳 (①/② 중 택 1)
① 동아리연합회 이메일 hufscus@gmail.com로 송부
② 출력하여 국제학사 405호 동아리연합회실로 직접 제출
※제출 기간 (엄수 필수)
2021년 3월 17일 ~ 3월 31일
※기타
-본 서류를 허위로 작성할 시 동아리연합회 회칙 제 168조 2항 2호에 따라 해당 동아리는 제명에 처할 수 있습니다.
-자필 작성 금지
-양식 변경 금지
-회원명부 15인 미만으로 기재 시 폐부 조치.(인원 문제 시 분과위원장에 연락)
※ 지도 교수님의 친필 서명 뿐만 아니라 교수님께서 해당 동아리의 지도교수로 취임되신 것을 증빙할 수 있는 이메일 캡쳐본 또한 인정해드리고 있습니다.
이메일 캡쳐본은 교수님 메일은 hufs.ac.kr. 메일이어야하며, 해당 동아리명과 동아리를 담당해주시겠다는 멘트가 담겨있어야합니다.
해당 서류 제출시에 같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※이외에도 서류별 주의사항을 반드시 꼼꼼하게 잘 숙지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.
-주의사항 미숙지로 인한 모든 징계 혹은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동아리에 있습니다.
제출하신 등록 서류 및 회원 명단은 모두 학생·인재개발처 학생지원팀의 협조 아래
동아리연합회 운영위원회의 심의 및 의결을 거치며 학교당국의 결재 및 승인 후에
최종적으로 중앙동아리 등록 갱신이 완료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