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앙동아리 회원 명부 갱신 공고
아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으시어 착오 없이 등록 갱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제출서류 (동아리연합회 홈페이지 자료실에
있습니다)
1) 22-2학기 회원명부 양식.xlsx
2. 제출장소 (온/오프 모두)
1) 동아리연합회 이메일 hufscus@gmail.com로
송부 후
2) 동아리연합회실 오프라인 제출
3. 제출 기간 (엄수 필수)
2022년 9월
16일~9월25일
*이후 제출은 불가하며, 기한 미엄수 및
미제출 시 폐부 처리됩니다.
4. 기타
1) 금지 사항
① 서명 외 자필 작성 금지
② 양식 변경 금지
③ 회원명부 15인 미만으로 기재 시 폐부
조치(허위 기재 절대 금지)
*이외에도 서류 주의사항을 반드시 꼼꼼하게 잘 숙지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.
2) 주의사항
①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징계 혹은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동아리에
있습니다.
② 본 서류를 허위로 작성할 시 동아리연합회 회칙 제
171조 2항 2호에 따라 해당 동아리는 제명에
처할 수 있습니다.
3) 등록 과정
제출하신 등록 서류 및 회원 명단은 모두 학생·인재개발처
학생지원팀의 협조 아래 동아리연합회 운영위원회의 심의 및 의결을 거치며 학교당국의 결재 및 승인 후에 최종적으로 중앙동아리 회원명부 갱신이 완료됩니다.
4) 문의 사항
① 소속 분과위원장 또는 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한국외대 동아리연합회'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*동아리연합회장 직접 문의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