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앙동아리 회장(대표자) 변경 서류입니다.
첨부파일을 출력 및 작성하셔서 동아리연합회실에 방문하여 서면 제출해주세요.
교수님 직접 서명을 받으신 경우에만 오프라인 제출을 부탁드립니다.
※ 회장변경서류는 반드시 회장 변경 2주 내에 제출하셔야 합니다.
(기한 내 미제출 시 회칙 제 166조 1항 8호에 의거하여 해당 동아리에 주의 1회가 부여됩니다.)
※ 동아리연합회에서는 회장 변경일의 기준을 해당 분과 카카오톡 그룹채팅방에 초대한 날 또는 해당 분과위원장에게 통보한 날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.
※ 지도교수 서명을 반드시 받아오셔야 합니다.
(지도교수님의 사정으로 불가능할 경우 동아리연합회에 알린 후 다른 전임교원 - 정교수, 부교수, 조교수 분께도 서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.)
※ 그전과 같이 전임 회장, 현재 회장/부회장 직접 혹은 스캔 서명 / 인감도장 / 서명한 사진 등 서명란 기입은 필수사항입니다!
※ 분과위원장 서명, 동아리연합회 서명은 동아리연합회실로 제출 후 이루어지니 공란으로 비워둔 채로 제출하시면 됩니다.
※ 방학 기간에는 지도 교수 서명을 받기가 어려운 점을 참작하여 방학 중 회장 변경에 한하여 개강일로부터 2주 내로 제출 기한을 조정합니다. 이 경우 분과위원장에게 반드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