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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갱신 공고
  • 일반회원
  • 관리자
  • 2021.03.17
  • 632

 

안녕하십니까 제38대 동아리연합회 함께하는 우리동고동락입니다.

2021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갱신을 공고합니다.

 

등록 갱신이란?

정인준 상태인 중앙동아리가 기존의 인준 상태를 유지하고중앙동아리로서의 활동을 지속하기 위하여 본 회의 절차에 따라 등록 상태를 갱신하는 것.

 

아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으시어 착오 없이 등록 갱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제출할 것 (동아리연합회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습니다)

① 2021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서류.hwp

② 2021학년도 1학기 중앙동아리 회원 명단.hwp

위의 두 서류를 모두 제출하셔야 합니다.

 

제출할 곳 (①/② 중 택 1)

① 동아리연합회 이메일 hufscus@gmail.com로 송부

② 출력하여 국제학사 405호 동아리연합회실로 직접 제출

 


제출 기간 (엄수 필수)

 2021년 3월 17일 ~ 3월 31


기타

-본 서류를 허위로 작성할 시 동아리연합회 회칙 제 168조 2항 2호에 따라 해당 동아리는 제명에 처할 수 있습니다.

-자필 작성 금지

-양식 변경 금지

-회원명부 15인 미만으로 기재 시 폐부 조치.(인원 문제 시 분과위원장에 연락)


※ 지도 교수님의 친필 서명 뿐만 아니라 교수님께서 해당 동아리의 지도교수로 취임되신 것을 증빙할 수 있는 이메일 캡쳐본 또한 인정해드리고 있습니다.

이메일 캡쳐본은 교수님 메일은 hufs.ac.kr. 메일이어야하며해당 동아리명과 동아리를 담당해주시겠다는 멘트가 담겨있어야합니다.

해당 서류 제출시에 같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
 

이외에도 서류별 주의사항을 반드시 꼼꼼하게 잘 숙지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.

-주의사항 미숙지로 인한 모든 징계 혹은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동아리에 있습니다.


제출하신 등록 서류 및 회원 명단은 모두 학생·인재개발처 학생지원팀의 협조 아래

동아리연합회 운영위원회의 심의 및 의결을 거치며 학교당국의 결재 및 승인 후에

최종적으로 중앙동아리 등록 갱신이 완료됩니다.


문의 사항은 소속 분과위원장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 '한국외대 동아리연합회'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