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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갱신 공고
  • 일반회원
  • 관리자
  • 2022.03.15
  • 1712

 

아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으시어 착오 없이 등록 갱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1. 등록 갱신이란?
정인준 상태인 중앙동아리가 기존의 인준 상태를 유지하고 중앙동아리로서 활동을 지속하기 위하여 본 회의 절차에 따라 등록 상태를 갱신하는 것이며, 학칙에 기재돼있는 사항입니다. 

2. 제출서류 (동아리연합회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습니다)
① 2022학년도 중앙동아리 등록 서류.hwp
② 22-1학기 회원명부 양식.xlsx
*위의 두 서류를 모두 제출하셔야 합니다.

3. 제출장소 (온/오프 모두)
1) 동아리연합회 이메일 hufscus@gmail.com로 송부 후
2) 동아리연합회실 오프라인 제출

4. 제출 기간 (엄수 필수)
2022년 3월 10일 ~ 3월 24일
*이후 제출은 불가하며, 기한 미엄수 및 미제출 시 폐부 처리됩니다.

5. 기타
1) 금지 사항
① 서명 외 자필 작성 금지
② 양식 변경 금지
③ 회원명부 15인 미만으로 기재 시 폐부 조치(허위 기재 절대 금지)
*지도 교수님의 친필 서명 뿐만 아니라 교수님께서 해당 동아리의 지도교수로 취임되신 것을 증빙할 수 있는 이메일 캡쳐본 또한 인정해드리고 있습니다. 다만, 이메일 캡쳐본은 교수님 메일은 hufs.ac.kr. 메일이어야하며, 해당 동아리명과 동아리를 담당해주시겠다는 멘트가 담겨있어야합니다. 해당 서류 제출시에 같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*이외에도 서류별 주의사항을 반드시 꼼꼼하게 잘 숙지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.

2) 주의사항 
①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징계 혹은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동아리에 있습니다.
② 본 서류를 허위로 작성할 시 동아리연합회 회칙 제 168조 2항 2호에 따라 해당 동아리는 제명에 처할 수 있습니다.

3) 등록 과정
제출하신 등록 서류 및 회원 명단은 모두 학생·인재개발처 학생지원팀의 협조 아래 동아리연합회 운영위원회의 심의 및 의결을 거치며 학교당국의 결재 및 승인 후에 최종적으로 중앙동아리 등록 갱신이 완료됩니다.

4) 문의 사항 
① 소속 분과위원장 또는 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한국외대 동아리연합회'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*동아리연합회장 직접 문의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