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마당

2022-2 중앙동아리 회원 명부 갱신 공고
  • 일반회원
  • 동아리연합회
  • 2022.09.01
  • 1045

 

중앙동아리 회원 명부 갱신 공고

 

아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으시어 착오 없이 등록 갱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제출서류 (동아리연합회 홈페이지 자료실에 있습니다)

1) 22-2학기 회원명부 양식.xlsx

 

2. 제출장소 (/오프 모두)

1) 동아리연합회 이메일 hufscus@gmail.com로 송부 후

2) 동아리연합회실 오프라인 제출

 

3. 제출 기간 (엄수 필수)

20229 16~925

*이후 제출은 불가하며, 기한 미엄수 및 미제출 시 폐부 처리됩니다.

 

4. 기타

1) 금지 사항

서명 외 자필 작성 금지

양식 변경 금지

회원명부 15인 미만으로 기재 시 폐부 조치(허위 기재 절대 금지)

*이외에도 서류 주의사항을 반드시 꼼꼼하게 잘 숙지 후 신중히 작성해주세요.

 

2) 주의사항 

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징계 혹은 불이익의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동아리에 있습니다.

본 서류를 허위로 작성할 시 동아리연합회 회칙 제 171 2 2호에 따라 해당 동아리는 제명에 처할 수 있습니다.

 

3) 등록 과정

제출하신 등록 서류 및 회원 명단은 모두 학생·인재개발처 학생지원팀의 협조 아래 동아리연합회 운영위원회의 심의 및 의결을 거치며 학교당국의 결재 및 승인 후에 최종적으로 중앙동아리 회원명부 갱신이 완료됩니다.

 

4) 문의 사항

소속 분과위원장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'한국외대 동아리연합회'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*동아리연합회장 직접 문의 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