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간대여

세미나실 대여 관련 공지사항
  • 관리자
  • 2021.02.12
  • 1742

 




동아리연합회 세미나실 대여 공지사항
※아래 사항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해당 중앙동아리에게 있습니다※



1. 세미나실 대여 시간
① 월~일 / 13~22시(정시 기준)
② 동아리당 1시간 대여 가능(55분 퇴실 요망 / 최대 2시간)
③ 한 동아리 당 주1회 대여를 원칙으로 합니다
④ 인원은 8인까지 가능합니다. 

2. 사용 가능 동아리 수 
① 선착순(1타임 당 1팀)이며, 같은 시간에 2팀이 신청을 하신 경우 늦게 신청하신 팀은 [자동취소] 처리됩니다.
② 방문 신청 진행시간이 아닌 시간에 댓글을 단 경우에는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.

3. 대여 시간 변경 또는 취소
① 변경 또는 취소 사항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새로운 댓글로 작성해주셔야 담당자가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② 새로 댓글을 달지 않고 기존 댓글을 수정해서 생기는 혼란이 발생할 경우 해당 중앙동아리에 전적으로 책임이 있으며, 
   추후 대여 시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4. 신청 방법
① 선착순 접수
   토요일에 업로드되는 대여 신청 게시글에 댓글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이 접수됩니다.
   토요일 하루 간 신청이 가능하며, 그 이전에 올리는 댓글은 인정되지않습니다.

② 댓글 양식 
   동아리명 / 신청자 이름 / 연락처 / 날짜 및 요일 / 시간대(ex. 5시~7시)

5. 유의사항
① 학교나 동아리연합회 차원에서 행사가 있는 경우 특정 공간을 선점할 수 있는 점 이해 바랍니다.
② 무단 사용 또는 무통보 노쇼(No-Show)가 발생할 경우 해당 동아리에 추후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.
③ 공간 입실과 퇴실 시간을 반드시 잘 지켜주세요. 나가실 때에 환기는 필수입니다!
   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관계로 퇴실 후 같은 공간을 다른 중앙동아리가 이후 바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.
④ 공간 사용 후 정리 정돈을 잘 해주세요. 
   퇴실할 때 해당 중앙동아리가 갖고오신 모든 물품을 가져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 
   해당 물품에 대해 동아리연합회에서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⑤ 세미나실 입장 시 체온측정 및 방문자 명단 작성 사용 후 정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추후 세미나실 사용이 불가합니다.
⑥ 대여공간이 국제학사 세미나실이기에 큰 소리가 나지않도록 주의부탁드립니다.  



한국외국어대학교 서울캠퍼스 제38대 동아리연합회 동고동락

 

 

댓글입력
강의실 및 공간대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