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HUFS Riding은 어떤 동아리인가요?]
-안녕하세요! 저희는 자전거는 가볍게 타고 부원 간의 친목을 더 도모하는 동아리입니다. 대회를 출전하는 것도 아니고 전문적으로 자전거를 타는 동아리도 아닙니다.
간단하게 바람이나 쐴 겸 자전거를 타는 취미동아리입니다. 이러한 취미 동아리의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을 만나고 친해지는 것이라고 판단하여 친목 위주로 더 활동을 계획하였습니다.
또한 현재 부원 중에서도 자전거보다는 친목에 관심이 있는 부원도 많기에 다른 과에 좋은 친구, 선후배를 만나고 싶다면 지원해주세요!
[개인 자전거가 없는데 지원할 수 있나요?]
-넵! 당연히 가능합니다. 저희 부원 중에서도 절반이 넘는 분들은 자전거가 따로 없습니다. 학교 바로 앞에 따릉이를 대여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빌린 후 가볍게 타시고 돌아오십니다.
따릉이의 비중이 높기 때문에 라이딩의 속도 또한 굉장히 천천히 진행하는 편이기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. 또한 동방 내에 사용 가능한 자전거들이 몇 있기에 그것을 빌려서 타실 수 있습니다.
[모집 대상이 어떻게 되나요?]
- 새내기, 복학생, 헌내기 모두 환영입니다. 아쉽게도 대학원생, 졸업유예, 외국인 분은 현재 받고 있지 않습니다. 죄송합니다 ㅠ
[지원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]
-지원서 네이버 폼 : https://naver.me/G1sM4mGV
여기로 지원해주시면 됩니다. 자전거 타고 친목하는 데 굳이 면접까지 볼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여 지원서만 제출해주시면 예정되어 있는 날짜에 단톡방에 초대해드리겠습니다.
[체력도 걱정되고 낯도 가리는데 괜찮을까요?]
- 넵 당연히 괜찮습니다. 저희는 느린 속도로 정말 짧은 거리를 라이딩 하기 때문에 체력적으로 힘든 일은 없으실 겁니다. 그리고 제일 뒤에서 부원들을 챙기는 사람도 한 명을 배치하기 때문에 낙오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저희 부원 중에 분위기를 풀어주시고 활발하신 분들이 많이 계셔서 낯을 가리는 것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동아리장을 맡고 있는 저도 처음에 입부했을 때는 말 한 마디 못 하고 집에 갈 뻔했지만 주변 분들이 너무 잘 챙겨주셔서 동아리 활동에 계속 나오게 되었고 현재 장까지 맡게 되었습니다!
[제가 새내긴데 더 많은 활동을 해보고 싶어서 활동에 자주 못 나오게 될 것 같아도 괜찮을까요?]
- 저희 부원들 모두가 신입생, 새내기 시절을 보내서 모두 이해합니다. 새내기면 그 때만의 기대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활동을 하고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하는 마음을 이해하고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시간 괜찮으실 때 활동 나오셔도 괜찮습니다~ 편하게 지원해주세요!
문의 사항 : 010 7124 5117 동아리장 김현진
인스타 @hufs_riding
동아리 연합회 페이지는 별도로 꾸미지 않아 인스타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